/* */ Hankook Tobacco international
관리자 10개비,1500원짜리 담배 “DOOMOK(두목)” 보도자료 2013/1014/1452 3,259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717823&ected=  /  (636)

㈜한국토바코인터내셔널사가 담배회사로서는 최초로 갑당 10개비 담배인 ‘DOOMOK(두목)’을 출시하여 내수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담배를 끊을 수 없으면 하루에 10개비만 피자”라는 취지로 출시된 DOOMOK(두목)은 콤팩트 미니사이즈라 휴대성도 좋고 디자인 또한 매력적이라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담뱃값도 1,500원/갑으로 구매 가능 단가도 낮으며, 건강을 생각해 흡연량을 줄여가는 요즘 트렌드에 힘입어 10개비 담배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스라엘 텔아비브대 의과대학 연구팀은 “담배를 끊을 수 없으면 줄이기만 해도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발표한 바 있다. 금연이 최고의 수단이기는 하지만, 담배를 도저히 끊을 수 없는 사람이라면 장기적인 건강을 생각해 줄이기라도 해야 한다는 연구 결과이다.

또한, 온라인 유럽뉴스에 따르면 현재 EU에서 팔리고 있는 모든 담배들 중 38%가 10개비들이 담배로, 해외 시장에서는 이미 10개비 담배의 판매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내년 지자체 선거 전후로 담뱃값 인상이 예상되고 있으며, 갑당 500원에서 2000원 정도 인상되면 “하루에 10개비만”이라는 자성이 더욱 탄력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국토바코인터내셔널사는 한국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내수시장은 물론, 세계 수출시장까지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국내 전국 판매를 위한 유통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nkooktobacco.co.kr)를 참조하면 된다.

출처: 한국토바코인터내셔널
홈페이지: http://www.hankooktobacco.co.kr

한국토바코인터내셔널 소개
한국토바코인터내셔널은 국내 최초로 당사브랜드를 해외 70년간의 담배 제조기술을 가진 업체와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 진출은 물론, 향후 국내 제조 법인 설립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번 출시 브랜드 DOOMOK 외에도 당사 자체브랜드 및 신규브랜드 개발을 통하여 소비자의 욕구에 부흥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점차 영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다음검색 
목록보기